안녕하세요. 특수교육과의 이경면이라고 합니다. 먼저 편입과 관련한 문의 글은 잘 받아보았습니다.
살아가면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한다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고 봅니다.
우리 대학의 경우 편입시험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전공, 영어
그리고 면접입니다. 전공의 경우 교재와 범위를 사전에 공고해 드립니다.
영어의 경우에도 일정한 범위가 주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면접인데, 우리 대학의 경우 면접에 대한 비중도 높은 편입니다. 왜냐하면 교직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인성과 교사로서의 자질을 고려하기 때문입니다. 편입시험과 관련한 세부 일정은 교학과에서 친절하게 답변을 주실 것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글을 남기시거나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장신대학교 특수교육과 이경면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