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학교 특수교육과 > 커뮤니티 > 부산장신대학교 특수교육과Q&A

특수교육과Q&A

RE: 수시 1학기 면접

작성자 : 이경면

등록일 : 2005.08.07 20:46

조회수 : 4,285

안녕하세요.

우리 대학의 면접은 여러분들의 "교사로서의 인성"을 알아보기 위한 것이랍니다.  그러니 솔직하게 자신의 소견을 말씀하시면 된답니다.  너무 떨지 마시고 차분하게 자신의 생각을 있는 그대로 말씀해주세요.

홧팅!

regionCheck